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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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4-1199
1. 시스템 목적

여성가족부 “e새일시스템(saeil.mogef.go.kr)”은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의 업무정보시스템으로 센터의 효율적인 업무관리, 각종 실적보고 체계화 등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통합관리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의 주요 기능
- 구인, 구직, 취업 등 일자리 지원
- 새일인턴, 교육훈련, 새일센터 실적 보고 등 업무관리
2. 사용자 계정

새일센터 : 센터장, 상담사
시/도 공무원 : 새일센터 사용자 PC MAC주소 인증 및 승인

여성가족부 공무원
- 일반 인터넷 사용자는 업무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으며, 새일센터 사용자는 접속 PC MAC주소 인증 및 관리자의 로그인 허가가 필요함
- 시/도, 여성가족부 공무원 계정은 시스템 관리자가 생성함
3. 수집정보
새일센터 : 회원구분, ID, 패스워드, 새일센터명, 이름, 주민등록번호, 소재지,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e-mail
시/도 공무원 : 회원구분, ID, 패스워드, 소속시도, 이름, 소재지, 전화번호, 휴대전화, e-mail
4. 이용절차

사용자 인증 방식
회원가입 시 : 실명인증
로그인 인증 : ID/PASS, 공인인증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
① 새일센터 정보생성 : 여성가족부 지정 새일센터, 시/도 공무원 계정 생성
② 새일센터 센터장, 상담사 회원가입
③ 시/도 공무원 : 새일센터 사용자 승인
④ 사용자 계정별 로그인
5. 준수사항
구인, 구직, 인턴, 교육 등 민감 정보 시 “개인정보보호법”,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여 PC 보안 강화 및 개인정보를 보호한다.
업무 외 용도로 시스템에 저장된 정보를 수집·이용하지 않는다.
기타 사용자 권한 이외의 비정상 행위를 일체 하지 않는다.
6. 참고사항
새일센터 사용자 정보는 새일센터 관련 업무처리, 종사자 정보 분석 등의 용도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 구인, 구직자는 별도 개인정보 수집·활용 절차를 통해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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