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일소식

문의전화 : 1544-1199
새일소식

새일소식 상세화면으로 제목, 작성자, 날짜, 내용, 첨부파일를 제공한다.

책으로 살펴보는 취업 여행 ‘경력이음집’ 발간 - ‘정보집을 통해 여성취업과 경력을 이어나가요’
  • 작성자 관리자
  • 날짜 2022-07-18

책으로 살펴보는 취업 여행 ‘경력이음집’ 발간
‘정보집을 통해 여성취업과 경력을 이어나가요’ 


○ 인천광역새일센터에서는 여성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취업관련 여성들을 위한 ‘2022 경력이음집’을 발간했다.

○ 정부부처와 인천광역시에 산재한 여성(기업)지원제도 및 취·창업, 교육 관련 정보를 ‘경력이음집’ 한 권의 책으로 묶어, 인천지역 여성들이 ‘나의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제도’를 손쉽게 찾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경력이음집’에는 여성 취업을 위한 집단상담·취업상담·직업훈련·일자리 관련기관 정보, 창업을 위한 창업패키지 지원사업과 인천 관내 창업지원센터 안내, 기업을 위한 출산 전후 휴가 급여지원·육아휴직 급여지원·출산육아기 대체인력 지원금 제도, 다양한 학습을 위한 교육 안내 등이 수록되어 있다. 
 
○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알림/참여마당-공지사항에서 PDF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 앞으로도 인천광역새일센터에서는 여성들의 경력단절예방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문의)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인천광역새일센터) 032-517-9837   홈페이지) www.ifwf.or.kr

첨부파일첨부파일
화면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