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교육훈련

문의전화 : 1544-1199
기타 영상홍보마케팅제작과 사무그래픽(취업포트폴리오)
담당자
경영선
교육기간
2022-04-18 ~ 2022-07-18
총교육시간
250 시간
신청기간
2022-03-17 ~ 2022-04-17
센터명
대구새일센터(053-803-7230)
훈련목표
사무그래픽에 필요한 한글, 엑셀, 문서작성 및 포토샵 디자인 실무를 익히고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영상홍보마케팅제작에 필요한 프리미어, 유튜브콘텐츠영상제작 툴을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고 홍보홈페이지 작성에 필요한 MODOO.at을 통해 홍보 마케팅을 할 수 있다.
홍보마케팅제작 및 사무그래픽을 활용하여 개인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훈련대상자 요건
디자인 편집, 인쇄 편집 및 영상, 쇼핑몰 디자인 관련 취업을 원하는 경력단절 여성
훈련과정의 강점
본 훈련과정을 통해 경력단절여성의 직업선택에 있어 일반사무, 컴퓨터 그래픽 분야로의 직업전문성을 향상하여 안정적인 취업연계와 고용안정에 유리할 수 있다.
OA자격증, 그래픽디자인자격증 취득을 통해 훈련성과를 향상시키고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경력단절여성 및 여성 구직자의 구직활동 및 재취업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사무와 그래픽디자인 및 영상제작의 기술력을 갖춘 여성구직자 멀티인재양성으로 트렌드에 맞는 구직활동 및 창업활동 모두를 지원할 수 있고, 학력 및 전공보다는 개인의 역량을 중요시하는 그래픽, 영상, 마케팅 분야로의 진출로 고용 신규 취업 및 재취업, 창업에 모두 유리할 수 있다.
경력단절 여성 및 취약계층의 취업의 기회를 높이고 경제적 자립 기반 능력을 배양할 수 있고, 구인을 원하는 업체에는 인력난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멀티사무원과 디자인 분야 취업처의 여성 구직자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분야의 취업처 발굴로 취업률 향상효과를 기대한다.
관련 진로 정보(취업 업종,직종 등)
관련 자격증 정보(자격증명, 주관기관 등)
심화 또는 관련 훈련 정보(자체, 타기관)

교과목내용

교과목 세부내용 훈련시간
직업기초능력 정보능력, 취업지원 8
사무그래픽 한글. 엑셀. 포토샵.취업필수 자격증 - 사무(ITQ 한글, ITQ 엑셀) 104
영상홍보마케팅제작 영상프리미어(프리미어 기본, 활용) 48
영상홍보마케팅제작 유튜브콘텐츠제작( 유튜브 채널 만들기.홍보영상만들기 등) 48
영상홍보마케팅제작 홍보홈페이지 MODOO.at 만들기.홈페이지 최적화 등 12
취업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기획, 포트폴리오 제작.작성 인쇄 30

교육훈련 신청안내

온라인으로 새일센터에서 진행하는 경력단절여성등 대상 교육훈련 신청방법
교육신청 처리절차
① 온라인 교육신청서 접수
② 서류 및 면접 심사
③ 교육대상 확정여부 알림

*신청 및 접수 관련 문의 : 대표번호 1544-1199 또는 개별 새일센터

닫기
화면맨위로